UPDATED. 2024-04-19 09:20 (금)
투썸플레이스, 깊어가는 가을 맞아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 깊어가는 가을 맞아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출시
  • 전예준 기자
  • 승인 2019.10.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백한 뉴욕치즈 케이크와 고소한 헤이즐넛의 만남!”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를 10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는 8월 말 선보인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헤이즐넛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이다. 8월 말 출시되어 한 달 만에 7만개 판매를 기록한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의 인기를 비춰 볼 때 이번 신제품 역시 고객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신제품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는 가을과도 잘 어울리는 헤이즐넛의 깊이 있는 맛을 더욱 극대화한 케이크다. 담백한 뉴욕치즈 케이크 위에 진한 풍미의 헤이즐넛 가나슈를 덧입히고, 그 위에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뒤 크런치 초콜릿을 토핑해 포인트를 줬다. 부드러운 치즈 생크림과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헤이즐넛 특유의 풍미가 맛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조각 케이크뿐 아니라, 홀케이크(2호)로도 함께 출시되어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가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잘 어울리는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로 깊어가는 가을의 여유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