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골프존, 국내 유일 PGA 투어 정규대회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골프존, 국내 유일 PGA 투어 정규대회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9.08.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4(수)~9/13(금) 한 달간,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국내 유일의 PGA 투어 정규대회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우승자에게는 더 CJ컵 본대회 프리미엄 티켓 등 푸짐한 시상 마련
골프존, ‘더 CJ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 포스터
골프존, ‘더 CJ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 포스터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내달 13일(금)까지 전국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국내 유일의 PGA투어 정규대회인 ‘더 CJ 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 대회’(이하 THE CJ CUP, 더 CJ컵)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크린골프 대회는 더 CJ컵 본 대회를 두 달여 앞두고 더욱 많은 골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실제 더 CJ컵이 열리는 클럽나인브릿지(제주)의 코스를 간접 경험해보고, 세계적인 선수의 플레이와 본인의 플레이를 비교하며 마치 동반 라운딩을 펼치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골프존 회원 중 국내외 프로골프협회 회원 자격이 유효한 자를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GLF대회 모드에서 ‘더 CJ컵 @ 나인브릿지’ 대회를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대회 코스는 클럽나인브릿지(제주)로 실제 대회 코스 및 환경이 스크린에 정교하고 생생하게 구현됐다. 

우승자에게는 △더 CJ컵 본대회 프리미엄 티켓 △제주 국내선 왕복항공권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콘도 숙박권 등으로 구성된 관람 패키지 상품이 증정되며, 기타 수상자들 및 참가자들에게도 △대회 관람권 △골프문화상품권 △비비고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골프존에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더 CJ 컵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해 전국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특히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통해 국내 유일의 PGA 투어 정규대회 코스를 간접경험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골퍼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THE CJ CUP 스크린골프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E CJ CUP 홈페이지와 골프존 홈페이지, 또는 골프존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