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전국 매장에서 '스윙칩' 증정 이벤트 진행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전국 매장에서 '스윙칩'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9.08.1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2(월)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경기 중 홈런 친 고객에게 오리온 ‘스윙칩’ 증정
정규 경기(△정규 경기 모드 △인터내셔널 모드 △인공지능 모드) 이용 시 이닝 수와 관계없이 이벤트 혜택 제공
‘스트라이크존’이 오리온과 함께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경기 중 홈런을 친 고객에게 ‘스윙칩’을 증정하는 ‘스트라이크존X오리온 스윙칩 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이 오리온과 함께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경기 중 홈런을 친 고객에게 ‘스윙칩’을 증정하는 ‘스트라이크존X오리온 스윙칩 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의 ‘스트라이크존’이 오리온과 함께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경기 중 홈런을 친 고객에게 ‘스윙칩’을 증정하는 ‘스트라이크존X오리온 스윙칩 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8월 12일(월)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경기 중 홈런을 칠 경우 한 경기당 1봉의 스윙칩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 방문 후, 경기 이닝 수(△3이닝 △6이닝 △9이닝)와 관계없이 이벤트 적용이 가능한 정규 경기(정규 경기 모드 △인터내셔널 모드 △인공지능 모드)로 플레이하면 된다.

뉴딘콘텐츠 김창완 운영사업팀장은 “스트라이크존의 경우, 스크린야구와 함께 다양한 음료와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 수준 높은 식음료(F&B) 시설을 갖추고 있다”라며, “시원한 실내 스크린야구장에서 스윙으로 더위를 날리시며 지인분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까지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국내 스크린야구 브랜드 중 유일하게 타격뿐만 아니라 투구까지 가능한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로 2016년 2월, 논현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약 19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 1월 한국야구위원회(KBO) 게임 라이선스 사업 대행업체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으며 지난 6월에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선수협)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스크린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