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엑시트’ 개봉 3일만에 관객수 100만 돌파...아이돌 출신 배우 임윤아 활약
'엑시트’ 개봉 3일만에 관객수 100만 돌파...아이돌 출신 배우 임윤아 활약
  • 조성민 기자
  • 승인 2019.08.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트’ 임윤아/사진=CJ엔터테인먼트
‘엑시트’ 임윤아/사진=CJ엔터테인먼트

임윤아가 ‘엑시트’로 여름 극장가 접수에 나섰다.

임윤아는 지난 7월 31일 개봉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엑시트’에서 의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임윤아가 연기한 의주는 올여름 개봉하는 대작들 속 유일한 여자 주인공으로, 자신의 기지로 절체절명의 재난 상황을 극복해가는 능동적인 캐릭터인 만큼 관객들의 호평을 연일 얻으며 더욱 빛나고 있다.

또한 임윤아는 끝없이 질주하고, 건물 외벽을 올라가는 등의 극 중 탈출 상황에서 대역을 최소화하고 직접 해내, 재난 영화의 긴장감과 짜릿함을 관객들에게 온전히 전해주는 데 성공했음은 물론 코믹하고 짠내 나는 연기 역시 임윤아만의 사랑스러움으로 소화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 ‘엑시트’는 첫 영화 주연에 도전한 임윤아의 완벽한 활약에 힘입어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수를 돌파하는 등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 액션 영화로, 현재 IMAX 및 2D, 4DX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