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오마이걸, 바캉스 분위기의 ‘트로피칼 러브(Tropical Love)’ 미리듣기 영상 공개
오마이걸, 바캉스 분위기의 ‘트로피칼 러브(Tropical Love)’ 미리듣기 영상 공개
  • 박승준 기자
  • 승인 2019.08.0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이 ‘트로피칼 러브(Tropical Love)’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일) 0시 그룹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의 수록곡 ‘트로피칼 러브(Tropical Love)’의 미리듣기 영상이 게재됐다.

수록곡 ‘트로피칼 러브(Tropical Love)’는 여름 느낌 물씬 풍기며 시작하는 플럭신스 테마와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비트가 유니크 하면서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와 잘 믹스된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분할된 화면 속 오마이걸은 바캉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특유의 청량미 가득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지난 1일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번지(BUNGEE)’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해 올 여름 무더위를 가시게 할 짜릿한 ‘여름 시즌송’으로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오마이걸은 ‘윈디 데이(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 등 여름에 발매하는 매 앨범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썸머 요정’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오마이걸은 지난 7월 2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며 2019년을 빛내고 있는 올해의 그룹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