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배우 김수현, 만기 전역...연예계가 시끌시끌
배우 김수현, 만기 전역...연예계가 시끌시끌
  • 정호선 기자
  • 승인 2019.07.0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수현. /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수현. /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수현이 전역한다.

김수현은 1일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김수현은 이날 오전 8시 30분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 평화의 종 앞에서 팬들과 취재진을 만나 전역 인사를 할 예정이다.

김수현은 심장 질환으로 첫 징병검사 당시 대체 복무에 해당하는 4급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꾸준한 건강관리를 해오며 재검을 받아 결국 1급 판정을 받고, 2017년 10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또한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1사단 수색대대로 지원해 본격적인 군 복무를 시작했다. 1사단 수색대대는 군사분계선(MDL)과 남방한계선(SBL) 사이에서 수색과 매복 작전 등 최전방 지역의 위험성 높은 임무를 수행하는 부대로, 체력과 정신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야 선발된다.

김수현은 1사단 수색대대에서도 특급전사로 선정되는 등 일병에서 상병, 상병에서 병장 진급을 각각 1개월씩 앞당겨 조기진급을 할 정도로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김수현은 전역 전부터 뷰티 브랜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각종 광고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2007년 데뷔해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등을 통해 최고의 한류스타로 군림해온 김수현은 전역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