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NHN여행박사, 올해 두 번째 전략 지역으로 중국 장가계 선정
NHN여행박사, 올해 두 번째 전략 지역으로 중국 장가계 선정
  • 박승준 기자
  • 승인 2019.05.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가계 전용 페이지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국 장가계 천문산
중국 장가계 천문산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올해 주력할 전략 지역으로 중국 장가계(장자제)를 선정하고 전문 페이지를 오픈했다. 3월 베트남 나트랑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전략 지역이다.

NHN여행박사는 휴양, 관광, 먹거리 등 다양한 그림을 담을 수 있는 지역을 선정해 전문 페이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상품 관리와 전략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전략 지역으로 선정된 장가계는 중국의 대표적인 산수(山水) 여행지로 사계절 내내 여행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1982년 9월 중국 최초로 국가삼림공원이 되었고, 1992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면서 중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그 명성을 알리기 시작했다.

장가계 전문 페이지에는 날씨, 항공 등 기본적인 여행 정보부터 천문산, 원가계, 십리화랑, 대협곡 등 핵심 여행지에 대한 설명과 숨겨진 비경, 대표 상품 등을 소개한다.

장가계는 ‘사람이 태어나서 장가계에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어찌 늙었다고 할 수가 있겠는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장가계 전문 페이지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장가계의 아찔한 경관을 영상으로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본 페이지에는 3가지 종류로 장가계 패키지 상품을 한데 모았다.

천자산 케이블카, 원가계 백룡 엘리베이터, 십리화랑 모노레일 등 핵심 투어가 포함된 가성비 좋은 실속 여행 상품과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상품, 그리고 장가계와 상해, 북경 등 주요 도시를 함께 관광하거나 연태에서 국내선으로 환승하여 최단 거리로 장가계를 만날 수 있는 연계상품이 있다.
 
이중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하는 장가계 5일 상품은 1인 15만원만 추가하면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날짜별 선착순 2명에 한해 제공되며, 예약 시 담당자에게 문의해야 한다.

장가계 전문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성인 6명 이상 장가계 패키지 단체 예약 시 총무(대표예약자)에게 10만원을 할인해주는 ‘총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팀 한정으로 빠른 예약은 필수다.

또한 자녀가 부모님 효도 여행으로 장가계 상품을 예약하고 담당자에게 요청 시 과일바구니 1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출발일 기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단, 연합상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