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골프존마켓, 봄맞이 특별 할인행사 실시...단독 할인 및 특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이벤트 눈길
골프존마켓, 봄맞이 특별 할인행사 실시...단독 할인 및 특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이벤트 눈길
  • 조성민 기자
  • 승인 2019.03.22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2~4/14, 골프존마켓 온라인몰과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
골프클럽, 골프백, 여성용 클럽, 골프화, 골프공 등 국내∙외 골프용품 최대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단독 할인 및 특별 할인, 카드사 특별 사은품 증정, 중고클럽 보상판매 혜택 등 푸짐한 이벤트 눈길
골프존마켓의 ‘2019 할인원 세일’ 배너 이미지
골프존마켓의 ‘2019 할인원 세일’ 배너 이미지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본격적인 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14일까지 골프용품 최대 특별할인 행사 ‘할인원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원 세일’은 골프존마켓 온라인몰과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골프용품 할인 행사로, 봄을 맞아 골프라운딩을 떠나는 골퍼들에게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보다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골프존마켓에서 진행하는 연간 최대 이벤트에 걸맞은 상품 특별 기획전이 단연 돋보인다. ‘골프존마켓’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골프클럽 특가 상품인 △테일러메이드 M4(드라이버/페어웨이 우드/유틸리티/아이언), △브리지스톤 J817(드라이버)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드라이버)를 구입하면 기간 한정 사은품으로 ‘크롬소프트 18 기프트볼 세트(양말 세트/6B)’가 지급된다.
 
몰 입점점을 제외한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입 시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사별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BC카드로 7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TP5’가 증정되며 현대카드에서는 기존 M포인트를 현금처럼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H-coin을 3만 H-coin 이상 사용할 경우, 볼빅 골프공 ‘트리플소프트’를 제공한다. 또 골프존마켓 롯데카드 ‘아임원더풀’로 결제 시에는 최대 10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M6 드라이버 FUBUKI(9도, SR)(1개), △핑 2019 시그마2 길이조절 퍼터(1개),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LR7S(2개),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NEW PRO V1(3개), △온∙오프라인 1만 원 할인권 등 약 2천만 원 상당의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여성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즈노 LA ROUGE 2, △PRGR NEW ID NABLA RED, △브리지스톤 JGR, △혼마 KIWAMI Ⅲ, △마루망 GOLD 3 등의 여성용 아이언 구매 시에는 골프존마켓 온라인몰과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3만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클럽을 교체할 계획이 있다면 중고클럽 보상판매 혜택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사용하던 중고클럽을 가까운 골프존마켓 매장에 판매 후 새 클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던롭 골프공 DDH 볼’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리테일사업부장은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화, 골프공 등 다양한 골프용품 할인 혜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할인원 세일’ 행사를 통해 즐거운 봄나들이 골프라운딩을 떠나시길 바란다”며, “실속 있는 가격과 함께 진행되는 푸짐한 경품 행사에도 많은 참여 바라며, 골퍼들을 위한 최고의 품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