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에이수스, TUF 게이밍 기어 라인업 국내 출시
에이수스, TUF 게이밍 기어 라인업 국내 출시
  • 조성민 기자
  • 승인 2019.02.20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한 그립과 콤팩트한 사이즈를 제공하는 강력한 성능의 TUF M5 마우스
맴브레인 스위치 기반에 기계식 스위치의 키감을 제공하는 ‘Mech-Brane’스위치가 탑재한 TUF K5 키보드
ASUS 독점기술인 Essence 드라이버 및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TUF H5 헤드셋
TUF 게이밍 기어
TUF 게이밍 기어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에이수스 TUF 게이밍 기어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TUF 게이밍 기어 3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수스의 TUF 라인업은 기존의 ASUS에서 이미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어 강렬한 밀리터리 이미지와 동시에 게이머들에게 선호되는 내구성을 기반으로 하는 포인트를 반영한 게이밍 브랜드로서 이미 국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TUF 게이밍 기어는 K5 키보드, M5 마우스, H5 헤드셋으로 유저들에게 통일된 디자인과 일관성 있는 콘셉트로 시스템을 구성하기 쉬워졌다.

TUF M5 마우스는 FPS 게임계에서 중요한 포인트로서 손목과 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벼운 무게와 동시에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양면에 질감이 있는 3D 카모플라주 방식으로 설계되어 향상된 핸들링과 컨트롤을 제공한다. 특히 핑거팁 그립을 쓰는 유저들의 성향에 맞게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설계되어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최대 6200 DPI를 지원하고 최대 인식속도 220 IPS(초당 220인치), 가속도 30G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밍에 필요한 높은 속도와 이에 걸맞는 정확성을 제공한다. 또한 즉각적인 감도 조정을 위한 DPI 버튼을 제공하며 ROG ARMORY 소프트웨어를 통해 유저 개인 취향에 맞추어 설정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특히 TUF M5 마우스는 제품의 수명을 고려해 옴론(Omron) 스위치를 탑재해 최대 5000만번 이상의 클릭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테프론 피트로 장시간의 걸친 게이밍에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유지 할 수 있다. 외형적으로는 ASUS 기어들과의 LED 싱크 기술인 ASUS AURA SYNC 기술이 적용되어 유저는 자신만의 LED 기반의 컬러 패턴과 다채로운 RGB 라이팅 설정이 가능하다.

TUF K5 키보드는 팜레스트와 키보드가 일체형으로 디자인 된 제품으로서 맴브레인 스위치 기반에 기계식 스위치의 키감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촉감있는 키감을 제공하는 ‘Mech-Brane’ 스위치가 탑재되었다.

특히 3.7mm의 키 깊이는 신속하고 빠른 응답성을 제공하며 24키 안티 고스팅과 롤오버 기능을 통해 다양한 게임에서 불편함 없이 복수의 키입력에도 안정적이고 정확한 입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C방과 유저들 사이에서 키보드의 필수 기능으로 부각되고 있는 액체 흘림에 대한 대비책을 구비하고 있다. TUF K5 키보드는 10가지 이상의 마모, 마찰, 땀 및 다양한 외부 환경에 대한 내구성을 갖도록 특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으며 최대 60mL의 액체 저항으로 긴 수명과 우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K5 키보드는 왼쪽 상단부에 별도의 미디어키를 분리시켜 유저가 소프트웨어상으로 일일이 조작해야 하는 볼륨 컨트롤이나, 음소거, 라이트 컨트롤등의 기능을 별도로 분리시켜 유저가 오로지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를 통해 게임 중에 즉각적으로 원하는 기능들을 컨트롤할 수 있다. ASUS TUF K5 키보드도 ASUS AURA SYNC 를 지원하여 유저가 원하는 색상의 LED를 세팅할수 있으며 팜레스트의 일체형 디자인으로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하게 유저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TUF H5 헤드셋은 TUF시리즈 최초의 헤드셋으로서 에이수스의 오랜 오디오 노하우로 제작한 Essence 드라이버를 탑재해 더욱 깊은 저음 처리와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연결된 컨트롤러와 탈착식 마이크를 통한 듀얼 마이크로 유저들과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깨끗하고 명확한 사운드를 즐기고 자신의 음성을 전달 할 수 있다. 또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콘솔게임 기기와도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헤드셋 외부의 직관적인 버튼 구성으로 간편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며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 지원으로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한 FPS 게이머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TUF H5 헤드셋은 경량화 설계를 통해 장시간의 플레이에도 피곤하지 않으며 높은 휴대성을 위해 회전식 이어컵을 채택하였다. 특히 TUF 시리즈답게 헤어 밴드를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하여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출시하는 TUF 게이밍 기어 시리즈는 캐주얼 게이머와 하드코어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수준 높은 다양한 TUF 라인업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3개의 제품은 현재 에이수스 게이밍기어 공식수입사 제이웍스 코리아를 통해 유통되며 자세한 구매 문의는 제이웍스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