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BIOHAZARD RE:2’ 컬래버레이션 모드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BIOHAZARD RE:2’ 컬래버레이션 모드 업데이트
  • 정호선 기자
  • 승인 2019.02.2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모드 ‘좀비 새벽의 저주’ 업데이트
바이오하자드 RE:2 등장인물 스킨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컬래버레이션 모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컬래버레이션 모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BIOHAZARD RE:2(바이오하자드 RE:2) 컬래버레이션 모드인 ‘좀비 - 새벽의 저주’를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는 관련 이벤트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기념 아이템도 선보인다.

좀비 - 새벽의 저주는 스쿼드로 팀을 이뤄 좀비 및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좀비 모드는 낮과 밤이 적용된다. 밤에는 좀비가 강력해져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펼쳐진다. 다양한 종류의 좀비가 출연하며 좀비를 처치하면 보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처치한 좀비 수에 따라 특별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바이오하자드 RE:2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해 좀비 모드 미션을 수행하고 ‘바이러스 백신’ 아이템을 모아 바이오하자드 RE:2 캐릭터인 에이다 웡 드레스 세트 기간제 스킨과 특별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28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열리는 좀비 모드 스크린샷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이오하자드 RE:2 주인공인 레온·클레어 스킨 세트(영구제)와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컬래버레이션 기념 아이템은 △BIOHAZARD 상자(바이오하자드 등장인물 스킨·헬멧·총기 스킨, 180UC, 판매기간 2월 20일부터 3월 19일) △엄브렐라패키지(바이오하자드 RE:2 마스크·모자·총기 스킨 등, 30UC, 2월 19일부터 3월 7일)로 구성된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바이오하자드 RE:2 룰렛 이벤트에서 바이오하자드 헬멧과 각종 스킨, 상자 티켓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BIOHAZARD RE:2 컬래버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