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필립스66, 한국타이어와 계약 체결하고 프리미엄 엔진 오일 ‘캔달’ 공급
필립스66, 한국타이어와 계약 체결하고 프리미엄 엔진 오일 ‘캔달’ 공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18.12.2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66의 프리미엄 엔진 오일 캔달
필립스66의 프리미엄 엔진 오일 캔달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종합 석유 화학회사 필립스66(Phillips 66)이 한국 공식수입원인 연합윤활유를 통해서 한국타이어와 엔진오일 제품 공급계약을 12일 체결했다.

필립스66은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코노코필립스(ConocoPhillips)의 자회사다. 앞으로 필립스66은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인 캔달(Kendall®)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스테이션 대리점에 제공되는 승용차용 캔달 제품으로는 △국내 수입되는 유럽산 신형 디젤 차량을 포함한 국산 디젤 차량용 캔달 GT-1 EURO+ 5W-30 △일본산 차량 및 국산 최고급 차량 전용 캔달 GT-1 MAX SN PLUS 5W-30 △GM 사의 DEXOS1, GEN2 규격의 캔달 GT-1 DEXOS1, GEN2 5W-30 △국내 수입되는 가솔린 차량 및 국산 가솔린 차량용 보급형 캔달 GT-1 HIGH PERFORMANCE SN PLUS 5W-30 등이 포함된다.

필립스66 한국 공식수입원 연합윤활유는 이번 업무제휴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의 네트워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인 캔달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고객의 고급윤활유에 대한 다양한 수요를 맞추고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려는 한국타이어의 의지가 확고한 만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티스테이션을 통해 손쉽고 편리하게 캔달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캔달 제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