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알레르망, '침구 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뜨거운 반응
알레르망, '침구 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뜨거운 반응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8.11.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폴란드산을 비롯 구스차렵 등 겨울 제품 인기…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구매 고객 대상, 총 1억 4천여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열어… 골드바, 구스차렵이불, 바디쿠션 등 풍성
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오는 18일(일)까지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오는 18일(일)까지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은 이달 18일(일)까지 진행하는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 밝혔다.

올해 런칭 20주년을 비롯 국내 침구 업계 1위, 4년 연속 백화점 판매 1위, 2018 한독상공회의소 주최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비즈니스 혁신 부문 수상을 하는 등의 쾌거를 이뤄낸 알레르망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침구 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과 가두점, 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알레르망 매장에서 실시되며, 실속형 구스차렵을 비롯 고품질의 폴란드 구스차렵, 패딩이불커버, 차렵이불 등 알레르망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기획 상품 중에선 현재 구스 제품의 인기가 가장 뜨겁다. 예년보다 이른 추위와 올 겨울 한파가 예상된다는 소식에 구스 제품 구매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리점 전용 상품인 크러쉬, 백화점 전용 상품인 그리드, 데이먼 등 폴란드 구스 제품이 인기이며, 기획 구스 차렵 및 폴란드 구스 속통의 경우 높은 할인율을 통해 3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알레르망의 구스차렵은 열접학 방식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한 무봉제 특허기술로 구스 다운 침구의 단점인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또한 알러지 X-커버로 보온성은 지키면서 이불 속 집먼지 진드기와 유해물질을 방지하고, 먼지 발생이 없어 깨끗하고 포근한 수면환경을 조성해 준다.

알레르망,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행사 제품 중 앤더슨 구스차렵 제품 이미지
알레르망,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행사 제품 중 앤더슨 구스차렵 제품 이미지

이외에도 10만 원이 안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다양한 디자인의 베이직 차렵이불 역시 인기다.

알레르망은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기간 내 총 3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600만 원 상당의 골드바와 160만 원 상당의 구스차렵이불 등 총 1억 4천여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알레르망이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런칭 20주년과 국내 침구 업계 1위 등 많은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게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아 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할인 행사와 경품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레르망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레르망은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집먼지진드기 등의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알러지X-커버’를 출시하며 국내 침구 시장에 ‘건강한 침구’라는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업그레이드 버전인 ‘울트라 X-커버’와 4면 무봉제 등의 혁신적인 기술을 잇달아 선보이며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